발머스한의원 20호, 천안점 OPEN

01

 

[발머스한의원 천안점 OPEN]

5월 14일 발머스한의원 20호, 천안점이 진료를 시작합니다.

 

발머스 천안점 이건석 원장님 사진과 영상 촬영을 위해 천안으로 출발~  기차를 타서 인지 오픈 지점 촬영 때문인지 무척이나 설레고 들뜬 기분이다.

천안역에서 내려 맞은편에서 버스를 타고 3~4 정거장(약 15분) 을지나 천안역 동부광장에서 하차한다.  맞은편에는 신세계 백화점 있고, 타고 온 버스 방향으로 쭉~ 걷다보면 버커킹 간판이 보이고, 그 건물 10층에 발머스한의원 간판이 보인다.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이건석 원장과 직원분이 밝게 맞이해주었다.

나와 같은 태생적 길치 방향치 들을 위해 아래 발머스 천안점 정보 (약도, 지점 진료시간)를 공유한다.

 


[발머스한의원 천안점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2-5 RGB빌딩 10층 1001호

 


[발머스한의원 천안점 진료시간]

– 월요일 : 오후 2시 ~ 오후 9시 (야간진료)

– 화요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야간진료)

– 목요일 : 오후 2시 ~ 오후 9시 (야간진료)

– 금요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은 오후 1시 ~ 2시  /  저녁시간은 야긴진료 시에만 적용되는데 오후 5시 ~ 6시까지입니다. 


 

02

 

탈모는 환자와 의료진이 함께해야 하는 치료라고 말하는 이건석 원장은 환자의 몸과 마음을 온전히 이해하고 소통하는 의료진이 되고 싶다는 포부가 있다. 작은 생활습관까지도 소통을 통해 정확하게 알아내고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내서 재발없는 정확한 치료를 함께 하고 싶다는 다짐이다.

 

 

Q. 어떤 한의사가 되고 싶은가?

 

이건석 원장은 서울대 응용 학부를 졸업하고 연구원으로 생활할 당시 젊은 연구원들이 탈모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탈모를 치료하는 의료진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했고 근본적인 원인을 다루는 한의학을 공부했다고 한다. 천안 발머스의 힘찬 시작과 따뜻한 소통을 응원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